Service

자주찾는질문
    9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신청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되나요?
    무통장 입금은 주문 완료 시, 안내 문자(입금계좌, 금액, 입금만료 기한)가 발송됩니다. 해당 내용에 따라서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한 내역이 취소됩니다.
    8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?
    회원 가입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3,000원을 드립니다.
    또한 제품 구매 시,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7%의 적립금을 드립니다.
    그 외에도 연 1회 생일쿠폰, 회원 등급에 따라선 매월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7적립금 상세 내역은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로그인 후 [마이 쇼핑]→[적립금]에서 상세 내역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6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?
    생일 일주일 전에 발급되며 발급 후 한 달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.
    5환불 시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   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복원해드립니다.
    4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?
   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. 단, 쿠폰은 주문서당 1개 쿠폰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3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주문/결제 주문서 작성 페이지 내의 [쿠폰 적용]→[쿠폰 선택]에서 보유 쿠폰 내역확인 후 사용가능한 쿠폰 선택하여 쿠폰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 적용됩니다.
    2포인트와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포인트 적립금은 적립 해당 연도 및 그다음 해까지 약 12~24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,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소멸됩니다.
    ※ 예를 들어, 2019년 1월 1일에는 2017년 12월 31일까지의 적립금 소멸. 2020년 1월 1일에는 2018년 12월 31일까지의 적립금 소멸
    • 쿠폰 발행된 쿠폰 각각의 유효기간 초과 시 혜택이 소멸되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다시 청구할 수 없습니다.
    1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적립된 포인트는 위즈더마 웹사이트에서 제품 구입시 사용 가능하며 3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• 포인트사용 추가내용
    -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 확인 절차 후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직계가족을 포함하여 타인에게 양도, 상속, 담보제공 등 제3자에게 처분하거나,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없습니다.
    - 회원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일단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 불가능합니다.
    - 포인트로 제공받은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불가능합니다.
    - 포인트 적립 방법 등 사용 규정은 당사 영업방침 및 사정에 따라 고지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.